본문 바로가기
일상 및 경험 팁/맛집·카페

오산 홍콩가정식음식점 - 클렘스(CLEM'S)

by 로브로브 2025. 11. 19.

[간만에 오산시가지에서 저녁을]

오산에서 일정을 마치고 집에 가려하니 어느덧 저녁시간입니다. 이대로 집에 가기엔 아쉬워서 근처에 맛집이 있나 찾아보게 되었습니다. 그 와중에 찾게된 홍콩가정식 식당을 보고 옛날 홍콩/마카오 여행 간 것이 떠올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.

[가게 정보 및 외/내부모습]

- 가게 정보

가게는  패션폴라리스빌딩 건물 1층에 위치합니다. 주차도 해당 건물에 하면 주차 등록이 되는 듯 해요. 저희는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와서 해당사항이 없었습니다.
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까지인데, 오후 3~5시엔 브레이크 타임이 있답니다.
주로 판매하는 메뉴는 새우완탕/쌀국수/볶음밥/덮밥/볶음면 류 입니다.

클렘스(CLEM'S)

- 외/내부 모습

식당이 크진 않았지만 홀에 테이블은 충분히 있었습니다. 식당에서 먹고 가는 인원도 있고, 배달 주문 고객도 꽤 많은 듯 했어요.

클렘스(CLEM'S)


[메뉴 / 주문]

- 메뉴

주력메뉴는 완탕과 쌀국수로 보입니다. 볶음밥/덮밥/볶음면도 한 종류 씩 있었고요. 사이드 단품은 치킨이나 새우를 튀긴 음식 류 였습니다. 특이사항으론 하루 전에 예약 주문해야 먹을 수 있는 음식도 있었습니다. 광동식 생선찜과 마늘새우볶음인데, 이 음식점의 히든 메뉴 아닐까 싶네요.

클렘스

 

- 주문

저희는 새우완탕쌀국수와 파인애플 치킨볶음밥을 시켰습니다. 새우완탕과 쌀국수를 모두 먹고 싶기도 했고, 저희 가족이 파인애플이 들어간 동남아식 볶음밥을 좋아하거든요,

클렘스(CLEM'S)


[식사 후기]

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식사도 맛있었어서 기분 좋게 한 끼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. 완탕이 먹고 싶을 때 다시 오고 싶어지는 곳이네요.

클렘스(CLEM'S)클렘스(CLEM'S)

https://youtube.com/shorts/xGpbxRcIvmA?si=nP5JwbVwFJ3NBd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