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및 경험 팁/맛집·카페

역삼에서 주말 점심, 노걸대 감자탕/직화뼈구이 역삼역점

by 로브로브 2025. 11. 23.

[9월, 또 역삼역 점심]

역삼역엔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습니다. 저번에 역삼역에서 먹었던 음식점들 후기 들을 남기기도 했는데요. 올해 신장개업한 걸 보기만 하다가 한 번 방문하여 먹어보게 되어 그 기록을 남깁니다.


[위치 및 가게 모습 / 주차가능여부]

노걸대 음식점은 역삼역에서 도보 5분 내외 거리에 있습니다. 역삼역에서 올 땐 언덕길을 올라와야하지만 그래도 어른 걸음으론 어렵지 않게 올 수 있습니다. 주차는 2대 정도 어찌대면 될 것 같지만, 가게 규모나 빌딩 전체 크기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주차대수를 생각하면 그냥 없다고 생각하시는게 속 편할 것 같습니다.


[내부 모습 및 주문]

올해 신장개업한 곳이라 그런지 내부는 깔끔해요. 주문은 각 테이블에 위치한 터치스크린으로 합니다. 그래서 메뉴는 사진이 아니라 따로 영상으로 올려드릴게요. 저희는 1인 뼈구이 정식 + 가마솥밥 메뉴와 순대국밥+가마솥밥 메뉴 하나씩 주문 했답니다. 아이 포함 세가족이 먹을 점심으로 말이죠. 결제는 바로 카드로 진행합니다.

노걸대 감자탕/직화뼈구이 역삼역점노걸대 감자탕/직화뼈구이 역삼역점

아래는 메뉴 영상입니다.

https://youtube.com/shorts/XWMgbPH1zWQ?feature=share

 


[음식 사진]

노걸대 감자탕/직화뼈구이 역삼역점

- 1인 뼈구이 정식+가마솥밥

미니뼈구이와 미니뼈해장국, 그리고 가마솥밥이 제공됩니다. 여러 메뉴들을 약간씩 즐길 수 있어서 좋겠다 싶어서 주문했는데, 생각보다 양이 더 많아서 좋았습니다. 미니뼈구이는 맵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(불맛/바베큐맛) 안 매운 바베큐맛으로 주문해서 아이와 함께 먹었답니다. 어른들은 거기에 뼈해장국 까지 먹고요.

- 순대국밥+가마솥밥

순대국밥은 내용물이 푸짐하고 국물이 맛있어서 보양하는 기분이 날정도였답니다. 맛 자체는 익숙한 데 맛있는 편? 이라고 해두겠습니다. 양은 푸짐하고요.


[후기]

먹다보니 남자 단체 고객도 방문합니다. 아마 근처에서 체육활동을 하고 오신 분들이 아닐까 싶네요. 남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메뉴 위주라 오신듯 합니다. 저에게도 좋아하는 메뉴들 일색이라 모든 게 맘이 드네요. 가족이 한 번 갔던 음식점은 다시 잘 안 가는 편이라 언제 다시  올진 모르겠지만, 시간되면 다음에도 한 번 와서 먹어야겠습니다.

노걸대 감자탕/직화뼈구이 역삼역점